--.--.-- 
se7olution 歌詞&振り仮名です。

(✪ฺܫ✪ฺ) yubin cy歌詞出処



se7en-10-yu.jpg


なんだかこの曲はとても気持ちよくて♥
私にとって癒し(✿◡‿◡ฺ)な曲です。

8 닮은 사랑



ノル コッ タルマッソ チグム ネ ヨッペ グニョ マチ ノル ポヌン ドゥッ カスミ アッパワ

너를 꼭 닮았어 지금 내 옆에 그녀 마치 널 보는 듯 가슴이 아파와
(君に似てる 今、僕の側にいる彼女 まるで君を見るように胸が痛む)

ウンヌンゴル ポル テミョン サランウル ソクサギョ ジュル テミョン

웃는걸 볼 때면 사랑을 속삭여 줄 때면
(微笑を見ても 愛の囁きを聞いても) 

アジックド ニガ ギョッテ インヌン ドゥッテ

아직도 니가 곁에 있는 듯 해
(まだ君が側にいるようだよ)

セサン カジャン ミウン ノラヌン ゴル ヌグボダ チャラルミョンソド

세상 가장 미운 너라는 걸 누구보다 잘 알면서도
(世界で一番恨んでる君だってこと 誰よりもよく分かってるのに)

チャムシラド タン ハンスンガンド ノルリッコ ナン サル ス オンナバ

잠시라도 단 한 순간도 너를잊고 난 살 수 없나봐
(少しでも ほんの一瞬でも 君を忘れることができなかったみたいだよ)


★アニン ゴラルジマン ナップンニリン ゴラルジマン

아닌 걸 알지만 나쁜 일인 걸 알지만
(間違ってるって分かるけど 悪いことだって分かってるけど)

ナン イロッケラド ノル ポゴ シッポ ギョンディギ ヒムドゥニカ

난 이렇게라도 널 보고 싶어 견디기 힘드니까
(僕はこんなにも君に会いたいんだ 耐えられなくて)

ミアンハン マウミジマン チャグン モクソリロ ノル プルロボゴ

미안한 마음이지만 작은 목소리로 널 불러보고
(すまないと思うのに 小さな声で君を呼んでみたり)

ハンチャムル トオルリダ ヌンムリ フルロド ケンチャナ

한참을 떠올리다 눈물이 흘러도 괜찮아
(しばらく思いにふけって 涙が溢れても 大丈夫さ)


チャム マニ ミアンヘ アムゴット モルヌン クニョ クロル テマダ コッガナボジマン

참 많이 미안해 아무것도 모르는 그녀 그럴 때마다 꼭 안아보지만
(本当にごめんね 何も知らない彼女 その度に抱いてみるけど)

ナド アラ トゥリン サランイン ゴル ヌグボダ チャラミョンソド

나도 알아 틀린 사랑인 걸 누구보다 잘 알면서도
(僕も分かるよ 愛じゃないってこと 誰よりもよく分かりながらも)

ウェ グロンジ ト ノル タルムン クニョ ボミョン ネ マミ ウムジギョ

왜 그런지 또 너를 닮은 그녈 보면 내 맘이 움직여
(なぜか また 君に似てる彼女を見れば 僕の心は動いてしまう)



アニン ゴル アルジマン ナップン イリン ゴル アルジマン

아닌 걸 알지만 나쁜 일인 걸 알지만
(間違ってるって分かるけど 悪いことだって分かってるけど)

ナン イロッケラド ノル ポゴ シッポ アジック サランハニカ

난 이렇게라도 널 보고 싶어 아직 사랑하니까
(僕はこんなにも君に会いたいんだ まだ愛してるから)

ミアナン マウミjマン チャグン モクソリル ノル プルロボゴ

미안한 마음이지만 작은 목소리로 널 불러보고
(すまないと思うのに 小さな声で君を呼んでみたり)

ハンチャムル トウルリダ ヌンムリ フルロド ケンチャナ

한참을 떠올리다 눈물이 흘러도 괜찮아
(しばらく思いにふけって 涙が溢れても 大丈夫さ)


トィヌジュンニル モドゥ ジキゴ シップン ナ モッテジュン ヤクソクド タジムドゥルド

뒤늦은 일 모두 지키고 싶은 나 못해준 약속도 다짐들도
(遅いこと 全て守りたい僕 できない約束も 無駄なことも)

クロン ネガ トル ミアンヘジルカ

그럼 내가 덜 미안해질까
(それでも僕が物足りなくて悪いんだろうか)

ナル ウォナンダゴ マレジュセヨ

(나를 원한다고 말해주세요)
(僕を望んでると言ってください)

クロル ス イッタミョン Oh no キダリョボルケ

(그럴 수 있다면) Oh no 기다려볼게
(それなら Oh no 待ってみるよ)


ネゲロ ドラワ モッテン マリラド ヘバ

내게로 돌아와 못된 말이라도 해봐
(僕に戻ってきて どんなことでも言ってみて)

イロン ネ モスビ ミウォソラド ドラオル ス イッチャナ

이런 내 모습이 미워서라도 돌아올 수 있잖아
(こんな僕の姿を恨んでも 戻れるじゃないか)

クニョル ギョッテ トゥゴソ マウムソグロ ノル クリョボミョンソ

그녈 내 곁에 두고서 마음속으로 널 그려보면서
(彼女を僕の側に置いて 心の中で君を描きながら)

イロッケ ノル キダリョ オヌルド クニョガ モルゲ

이렇게 널 기다려 오늘도 그녀가 모르게
(こんなに君を待って 今日も彼女は知らないまま)
スポンサーサイト
2006.11.20 
Secret

TrackBackURL
→http://yuchinsan.blog29.fc2.com/tb.php/322-e6c5200c
